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한국 최상 시나리오파월이 내린 금리 5개나 된다하지만 부동산 뇌관 여전하다 성미급한 투자자들의 예언서GDP나우 3분기 예측 읽는 법/.
MSG에 절여졌다회사 나가도 밥줄 안 끊긴다자격증 없이 전문가 되는 법파혼하고.우리나라도 내년 총선을 앞두고 인기 없는 연금 개혁을 정부가 제대로 추진할 수 있을지 고개를 갸웃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이 정도는 돼야 기금 고갈을 2055년에서 2093년으로 늦출 수 있다는 것이다.핵심은 정년을 62세에서 64세로 2년 연장하고.정치권에서 20여년 뒤에나 올 파국이라고 외면하는 동안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간다.
기금이 떨어지면 매년 거둬서 나눠 주는 부과방식으로 바꿀 수밖에 없다.6%포인트 상향을 실현 가능한 대안으로 내놓았다.
2050년이면 적자폭이 연 6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적립된 기금은 1000조원 정도다.마음숏폼 빠진 뒤 영화관 못가죠?당신의 뇌.
무엇보다 침묵 속에 깨어서 내 안에 계신 분의 뜻을 헤아리는 순간순간을 살 수 있었네.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
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더 중앙 플러스팩플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맛집 검색하면 죄다 광고니?‘초록창 흔드는 대항마 떴다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국토 전부 엎어야 한다기후 위기에 돈줄 터질 종목반도체 겨울? 오지 않는다모건스탠리 때린 투자 고수서울 30곳.쓸데없는 소음에 시달리지 않고 오롯이 당신과 하루를 보낼 수 있었음을! 고진하 시인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정부 역대급 ‘세수펑크야당 이중플레이도 문제다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사랑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