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2024-11-25 05:47:29

북한의 대남 전략 전술을 아는 사람 입장에서 볼 때 김구 선생이 김일성의 통일전선 전략에 당한 것이다.

대중 무역 수지는 한ㆍ중 관계 비중이 지금보다 훨씬 컸던 전 정부에서 이미 급격한 감소세로 돌아섰다.중국은 지난 수십 년간 한국의 황금 시장이었다.

통일·외교·안보

한국 경제는 중국 주도 공급망에 안주했고.전체 무역 흑자(7462억 달러)의 91.연합뉴스 이상렬 논설위원 지금 한국 경제의 최고 난제는 대(對) 중국 수출 부진이다.

통일·외교·안보

그럴수록 중국 시장과 작별하겠다는 각오로 시장 개척과 기술 개발에 더 매달려야 한다.그 사이 현대차와 롯데 등 한국의 대표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서 큰 실패를 겪고 공장을 접거나 철수했다.

통일·외교·안보

중국은 2016년부터 막대한 산업보조금으로 핵심 부품ㆍ소재 국산화에 매진했다.

사진은 지난 3월 하순 부산항의 컨테이너 하역작업 모습.잘 못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3% 성장한 中IMF 부른 YS 실험 떠오른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인텔·AMD.출생률 꼴찌 등 복지가 더 필요하다는 객관적인 지표가 분명히 나와 있다.

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이혼하자 말보다 먼저 해라빈털터리로 헤어지지 않는 법더 중앙 플러스팩플 인터뷰5월 우주에 용달차 쏩니다27세 청년의 ‘찐 로켓배송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빨래 다음날 배송우린 더 싸세탁앱 ‘피튀기는 클린 전쟁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美금리 오르자 주가 흐른다20년 삐끗했던 상식의 부활쫄지마! 원화만 약한게 아냐강달러보다 겁나는 ‘약위안‘제조업 혈당 5.김대중 정부에서 산업자원부 장관을 지낸 장재식씨가 부친.